대구진짜웨딩박람회가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개최된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과정과 상품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날짜가 미정이어도 누구나 제약 없이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다양한 사은품도 받아갈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웨딩 업체가 참가해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국내를 포함해 수입 웨딩드레스부터 예물 등 화려한 라인업과 2024 웨딩 트렌드 정보까지 다채롭게 비교해 볼 수 있다.
또한, 1:1 웨딩플래너가 매칭되는 박람회인 만큼 실시간으로 그 자리에서 견적을 비교해볼 수 있으며, 평소 원하던 웨딩홀에 대한 잔여 내역도 한 번에 비교해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예복, 예물, 신혼여행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항목별 혜택이 나에게 맞는 혜택과 상품인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상담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대구웨딩박람회를 통해 웨딩홀 예약 시 식대 할인, 주례, 폐백 서비스에 이어서 계약금 최대 30만원을 포함하여 최대 200만원 상당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신혼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신랑 신부 여건에 맞춰 리스트업하고 있으며, 단독 프로모션과 한복 계약 시 부담을 덜도록 최대 18%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대구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웨딩홀, 스드메, 한복, 예물 등 혼자서 준비하는 데에는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된다. 워킹으로 하는 경우가 많고, 요즘은 소규모로 알아보는 경우가 많다. 비용부담 걱정 없이 폭 넓게 선택하도록 예산에 맞춘 퍼스널 1:1 맞춤형 제안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간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노하우를 담아 패키지로 스몰웨딩부터 야외웨딩 등 2024년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하게 컨설팅 할 예정이라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한편, 이번엔 방문 전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을 하면 모바일 청첩장, 롯데 면세점 쿠폰 등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사전 예약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웨딩신문 오연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