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물 브랜드 백작바이피렌체가 상반기를 맞이하여 2023년 S/S 신제품 10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 된 컬렉션 'Nonna Favola'는 할머니의 동화라는 뜻의 이태리어로 낡지 않고 깊어지는 것,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가치 있는 것, 한 사람 한 사람의 기억과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동화 같은 컬렉션으로 준비했다.
백작바이피렌체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골드 컬러인 피렌체골드로 제작된 디자인과 구조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하였다.
백작바이피렌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Nonna Favola 컬렉션은 시간에 대한 가치와 추억을 담아낸 서정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전국에 많은 신랑·신부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도록 디자인과 스토리텔링에 많은 공을 들였다"고 전했다.
백작바이피렌체는 이번 'Nonna Favola' 컬렉션을 통해 포에시아, 마니, 이스탄테, 파씨오네, 템포, 이니지오, 라 까사 등 다양한 스토리가 있는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은 벌써부터 많은 신랑·신부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백작바이피렌체의 2023년 S/S 컬렉션 'Nonna Favola'는 백작바이피렌체 전국 11개 매장인 청담, 부산, 창원, 울산, 진주, 수원, 대구, 원주, 광주, 청주, 천안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웨딩신문 서현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