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라도무스아트센터 웨딩홀이 평일 저녁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식대 할인 및 패키지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나이트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알렸다.
대전 라도무스아트센터 웨딩홀 관계자는 “최근 예식은 토요일이나 일요일 점심시간에 진행하는 것이라는 고정관념이 점차 사라지고 있고 평일이나 일요일 저녁 등 좀 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대를 이용한 나이트 웨딩을 진행하는 예비신랑, 신부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다. 나이트 웨딩은 조명과 어우러져 낮 시간대 웨딩과는 다른 특별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유로운 예식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에, 이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예식홀마다 단독으로 연회장 사용이 가능하고, 연회장이 넓어서 여유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각 연회 홀마다 스크린이 비치되어 예식 진행과정을 라이브로 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카페 느낌 인테리어와 넓은 의자 간격 셋팅으로 하객들이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각 연회장마다 담당 쉐프가 관리하고 있다.
대전 라도무스아트센터 예식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예약실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라도무스아트센터 웨딩홀은 단독 건물로 약 1,300대의 동시주차가 가능하고 서대전 IC 유성 IC, 유성시외버스터미널에서 1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복합터미널과 유성터미널, 서대전역 등에서 한 번에 올 수 있는 대중교통이 있으며, 단독건물이기에 주차 시간의 제한이 따로 없다.
한국웨딩신문 오연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