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년 전통의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이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된 삼원가든은 본관 1층과 2층, 3층에서 신관 1층까지, 총 600석 규모로 전통과 현대과 어우러진 세련된 인테리어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한국의 정서적 미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삼원가든의 대표 음식인 삼원 전통 양념갈비와 한우 특생갈비, 한우 특꽃등심 등 고기류는 물론 양념게장, 한우 육회, 해물파전, 녹두전 등의 단품류와 삼원 갈비탕, 서울식 삼원 냉면 등의 식사류를 준비해 고객들의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하였다.
이외에도 한국 전통미와 자연 경관을 살린 야외 가든에서는 도심 속 '가든 웨딩'이 가능하게 하였고 본관 3층을 연회장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하여 돌잔치, 생신연 등 패밀리 파티와 결혼 피로연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중정을 만들어 개방감 있는 분위기를 한껏 자랑한다.
삼원가든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인스타그램 SG다인힐의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새로워진 삼원 가든 매장 모습을 스토리 또는 게시물에 #삼원가든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해 계산 시 직원에게 보여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 5명에게는 25만원 상당의 삼원 전통 양념갈비 세트, 2등 50명에게는 삼원가든 라거 맥주와 호호당 보자기 포장, 3등 50명에게는 최수봉 장인 부채와 호호당 보자기 포장, 4등 200명에게는 삼원가든 라거 맥주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7월 17일까지 삼원가든의 베스트 셀러 삼원 전통 양념갈비를 매장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물세트 포함 MD 상품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삼원가든 관계자는 "46년 역사를 지닌 삼원가든의 힘찬 새로운 시작을 위해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져 한국의 정서적 미를 뽐내며 많은 사람들과 음식을 즐기고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 하고자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식 명가 삼원가든의 명성에 걸맞게 맛있는 음식 등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웨딩신문 김민지 기자 |